반응형

캐시미어가 궁금한 강아지.jpg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따뜻한 겨울옷 찾고 계신 분들 많을 텐데요. 저 또한 곧 한국에 들어갈 계획이기 때문에 겨울옷을 조금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 배송받은 100% 캐시미어 고비 캐시미어 (GOBI Cashmere) 직구 꿀팁 및 후기, 캐시미어 보온성, 캐시미어 비싼 이유, 고비 캐시미어 캐시백, 싱가포르 배대지 정보 나눠볼게요.


캐시미어, 정말 따뜻할까?

캐시미어는 울이나 면보다 따뜻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직물은 아니라고 합니다. 후리스만큼의 따뜻함을 얻기 위해서는 약 6겹의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캐시미어는 사실 가성비만을 고려한다면 최상의 옵션은 아닙니다만, 얇고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하기 때문에 이너나 아우터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캐시미어 비싼 이유

캐시미어가 비싼 가장 큰 이유는 희소성 때문이라고 합니다. 캐시미어는 매우 추운 날씨에 사는 캐시미어 염소의 털로 만들어지는데요, 일 년에 약 3kg의 울을 만들어내는 양과 달리 캐시미어 염소는 일 년에 단 200g 정도의 캐시미어밖에 만들어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가공도 더 까다롭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비쌀 수밖에 없다고 해요. 품질이 좋은 캐시미어일수록 무게가 가볍다고 합니다.

 

시중의 100% 캐시미어 제품들, 그리고 고비 캐시미어 (GOBI Cashmere)

유니클로, 세컨스킨, 막스 앤 스펜서 등 다수의 브랜드가 겨울이 되면 100%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유니클로가 JW 앤더슨과 협업하여 선보인 100% 캐시미어 목도리는 나오자마자 품절 대란을 빗기도 했죠. 이렇게 다양한 시중의 100% 캐시미어 제품들 중에서 제가 선택한 첫 캐시미어는 고비 캐시미어입니다. 싱가포르 및 한국 직배송은 지원하지 않지만, 세계에서 가장 고급 캐시미어 중 하나로 알려진 몽골리안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실제로 우리나라의 많은 직구족분들께서 애용하시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저는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쯤 여성 가디건과 남성 조거를 구매했고, 마침 연말을 맞이하여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무료 캐시미어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하고 있었기에 $79 상당의 100% 캐시미어 머플러를 공짜로 받았습니다. 무료 증정 제품인데도 색상이 너무 예쁘고 촉감도 좋아서 놀랐어요!

 

고비 캐시미어 캐시백

저는 고비 캐시미어 사이트 내 할인 및 증정 행사와 더불어, 미국 라쿠텐 닷컴을 통한 할인 코드 및 캐시백 혜택도 받았습니다. 고비 캐시미어 할인 코드 RAKUTEN20을 사용하여 전체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 받았고, 여기에 최종 주문 금액의 3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았어요. 현재는 10% 캐시백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만, 다른 캐시백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라쿠텐의 상향 캐시백 행사를 기다리시면 더 높은 캐시백 혜택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고비 캐시미어 싱가포르 배대지

저는 현재 싱가포르에 살고 있는 관계로 고비 캐시미어 제품 수령을 위해 vPost라는 싱가포르 배대지를 이용했습니다. vPost는 싱포스트에서 운영하는 배대지 서비스로, 미국뿐 아니라 유럽, 말레이시아, 태국 등 여러 나라의 현지 주소지로 원하시는 물품을 배송받아 싱가포르 주소지로 보낼 수 있어요. 사실 몰테일, 아이포터 등 우리나라 배대지에 비하면 비용도 비싸고 속도도 느리지만, 그래도 이렇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직구할 때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상으로 100% 캐시미어 고비 캐시미어 직구 꿀팁 및 후기, 캐시미어 보온성, 캐시미어 비싼 이유, 고비 캐시미어 캐시백, 싱가포르 배대지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캐시미어 제품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선호하시는 브랜드가 있다면 나눠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