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더로드 1의 비극,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더 로드 1의 비극 줄거리, 출연진, 원작, 제목 뜻, 후속

더 로드 1의 비극 줄거리, 출연진, 원작, 제목 뜻, 후속 등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저처럼 간동거 재밌게 보셨다면 간 떨어지는 동거 후속 수목드라마 무엇인지 많이 궁금하셨을 텐데요. 더

crazydogmother.tistory.com

더로드 1의 비극 후속 드라마 정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는 9월 22일부터 방영되는 수목드라마 홈타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홈타운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작가, 몇부작, 후속 정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계속 읽어주세요!


출처: 마리끌레르

홈타운 줄거리

드라마 홈타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에 관련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현재가 아닌 1999년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독특한 분위기를 기대하셔도 좋을 듯하며, 사이비 종교를 다룬 드라마라고 하니 구해줘 재미있게 보셨다면 놓치지 않으셔야 하겠습니다.

 

홈타운 제목 뜻

드라마 홈타운의 장소적 배경은 가상의 도시 사주시입니다. 사주시는 모든 사건이 일어나는 장소이자, 등장인물들의 고향이기 때문에 고향이라는 뜻을 가진 홈타운을 제목으로 택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홈타운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드라마 홈타운 주요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tvN 공식 웹사이트

  • 최형인 (유재명 분): 사주역 테러사건으로 아내를 잃은 베테랑 형사입니다. 아내의 죽음으로 인해 10년 가까이 죄책감과 증오로 힘들어했으나 한 살인사건 수사를 맡게 되면서 테러범과 그의 가족을 둘러싼 비밀에 대해 알아가게 됩니다.
  • 조정현 (한예리 분): 사주역 테러사건 조경호의 동생으로, 갑작스러운 조카의 실종을 계기로 사주시를 둘러싼 비밀을 파헤칩니다.
  • 조경호 (엄태구 분): 사주역 테러사건의 범인으로, 사건 발생 일주일 후 자수하여 현재는 무기징역수로 수감 중입니다.
  • 조재영 (이레 분): 조경호의 딸이자 조정현의 조카로,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을 품고 있는 인물입니다.

 

홈타운 예고편

홈타운 예고편 정보도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출처: tvN 공식 유튜브

 

홈타운 감독, 작가

드라마 홈타운은 비밀의 숲 2 연출을 맡았던 박현석 감독이 연출하고, 주진 작가가 집필했습니다. 드라마 홈타운 주연을 맡은 유재명은 비밀의 숲 1에 등장했던 핵심 인물이기도 했죠. 비밀의 숲 2 특별 출연을 계기로 박현석 감독과 인연을 쌓았다고 합니다.

 

홈타운 몇부작

드라마 홈타운은 총 12부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후속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 없습니다만, 알려지는 대로 본 글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이상으로 tvN 수목드라마 홈타운 관련 정보 알아봤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출연진과 비밀의 숲 2 감독이 만난 작품인 만큼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인데요. 사주시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이번 주 수요일부터 본방 사수하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