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양한 스토리 라인과 풍성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드라마스페셜 2023의 여덟 번째 작품은 소설 원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주연의 타임리프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감독, 제작사, 관련주, 몇부작, 후속, 시즌2, 공개일, 넷플릭스, 보는 곳 정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계속 읽어주세요.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줄거리

아센디오 제작 KBS2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줄거리는 두 주인공이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리프 드라마입니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원작

단편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원작은 동명의 소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입니다. 소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조예은 작가의 작품으로, 다른 작품으로는 <칵테일, 러브, 좀비>, <트로피컬 나이트>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등장인물, 출연진

소설 원작 단편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호 (김동휘 분): 행복한 유년시절을 보내다가 아빠의 가정폭력으로 인해 불행해진 소년입니다.
  • 연희 (조아람 분):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한 소녀입니다.
  • 수호 엄마 (심이영 분)
  • 수호 아빠 (주석태 분)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작가, 감독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주연의 소설 원작 타임리프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작가는 권오주 작가이며, 감독은 서용수 감독입니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제작사, 관련주

KBS2 드라마스페셜 2023 단편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제작사, 관련주는 아센디오입니다. 드라마 제작사 아센디오는 <KBS2 드라마스페셜 2022> 등의 작품의 제작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몇부작, 후속, 시즌2

웨이브 스트리밍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몇부작은 총 1부작이며, 단편 드라마인만큼 시즌2 제작은 없을 예정입니다. 후속 드라마로는 KBS2 드라마스페셜 2023의 아홉 번째 작품인 TV시네마 <그림자 고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공개일, 넷플릭스, 보는 곳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주연의 소설 원작 타임리프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공개일은 2023년 12월 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넷플릭스 공개 여부는 미정입니다. OTT 스트리밍 보는 곳은 웨이브입니다.


이상으로 김동휘, 조아람, 심이영, 주석태 주연의 웨이브 스트리밍 드라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감독, 제작사, 관련주, 몇부작, 후속, 시즌2, 공개일, 넷플릭스, 보는 곳 대해 알아봤습니다. OTT 스트리밍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인 KBS2 드라마스페셜 2023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12월 2일 공개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