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응복 감독 신작 MBC 금토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지리산>, <스위트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다수의 흥행 드라마를 연출한 이응복 감독의 신작 드라마가 2024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민시, 최현욱 배우가 주연 배우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알려진 로맨스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감독, 제작사, 관련주, 몇부작, 후속, 시즌2, 넷플릭스, 보는 곳, 공개일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계속 읽어주세요.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줄거리

MBC 금토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줄거리는 10년만에 재회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등장인물, 출연진

JS픽쳐스가 제작하는 이응복 감독 신작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홍제경 (고민시 검토 중): 어린이집 교사이자 태경의 첫사랑입니다.
  • 김태경 (최현욱 검토 중): 인간적이고 정의로운 성격의 인물입니다.
반응형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작가, 감독

MBC 금토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작가는 아직 알려진 바 없으며, 감독은 <지리산>,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의 작품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입니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제작사, 관련주

로맨스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제작사, 관련주는 JS픽쳐스입니다. CJ ENM 산하의 드라마 제작사 JS픽쳐스는 <보쌈-운명을 훔치다>, <마인>, <키마이라> 등의 작품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몇부작, 후속, 시즌2

고민시, 최현욱 배우가 출연을 검토 중인 2024년 방영 예정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몇부작은 총 16부작 예정이며, 후속 드라마 및 시즌2 제작 여부는 미정입니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넷플릭스, OTT 보는 곳, 공개일

로맨스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공개일은 2024년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넷플릭스 공개 여부는 미정입니다. 웨이브 스트리밍은 확정되었다고 하니 OTT 스트리밍 보는 곳 궁금하셨던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세요.


이상으로 MBC 금토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감독, 제작사, 관련주, 몇부작, 후속, 시즌2, 넷플릭스, 보는 곳, 공개일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민시, 최현욱 배우가 출연을 검토 중인 로맨스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는 오는 2024년 첫 방송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