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전 미드로 유명한 CBS 시트콤 빅뱅 이론 (The Big Bang Theory) 재미있게 보신 분들께 빅뱅 이론의 스핀오프 시리즈 영 셸던(Young Sheldon)을 추천합니다. 이언 아미티지, 조이 페리, 랜스 바버, 레이건 리보드, 몬태나 조던, 짐 파슨스 주연의 넷플릭스 추천 미드 영 셸던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보는 곳, 넷플릭스, 시즌 정보, 시즌7 제작 여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계속 읽어주세요.


영 셸던 줄거리

이언 아미티지, 조이 페리, 랜스 바버, 레이건 리보드, 몬태나 조던, 짐 파슨스 주연의 영어 공부 추천 미국 CBS 드라마 영 셸던 줄거리는 빅뱅 이론의 주인공 셸든 쿠퍼의 유년기 시절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 드라마입니다.

 

영 셸던 원작

정주행 추천 드라마 영 셸던 원작은 미국 시트콤 드라마 <빅뱅 이론 (The Big Bang Theory)>입니다. 빅뱅 이론의 주인공 중 하나인 셸든 쿠퍼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인 만큼 원작을 먼저 감상하고 보시면 원작과의 접점을 찾아 즐길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하니 영 셸던 감상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영 셸던 등장인물, 출연진

미국 시트콤 드라마 빅뱅 이론 스핀오프 드라마 영 셸던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셸든 쿠퍼 (이언 아미티지 분): 명석한 두뇌로 9살의 나이에 고등학교에 입학한 소년입니다.
  • 메리 쿠퍼 (조이 페리 분): 셸든 형제의 엄마입니다.
  • 조지 쿠퍼 (랜스 바버 분): 셸든 형제의 아빠이자 메리의 남편입니다.
  • 멜리사 쿠퍼 (레이건 리보드 분): 셸든의 쌍둥이 남매입니다.
  • 조지 쿠퍼 주니어 (몬태나 조던 분): 셸든의 형입니다.
  • 셸든 쿠퍼 (짐 파슨스 분): 성인이 된 셸든입니다.

영 셸던 몇부작, 시즌 정보, 시즌7

영어 공부 추천 미국 시트콤 드라마 영 셸던은 지금까지 총 6개의 시즌이 공개된 상태이며, 시즌1과 시즌2는 각 22부작, 시즌3은 21부작, 시즌4는 18부작, 시즌5와 시즌6은 각 22부작으로, 총 127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미드 영 셸던 시즌7 제작 여부는 확정된 상태이며, 2024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 셸던 보는 곳, 넷플릭스

이언 아미티지, 조이 페리, 랜스 바버, 레이건 리보드, 몬태나 조던, 짐 파슨스 주연의 코미디 드라마 영 셸던 보는 곳은 넷플릭스이며 현재로서는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왓챠, 티빙 등 타 OTT에서는 시청이 불가하니 OTT 스트리밍 보는 곳 궁금하셨던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세요.


이상으로 이언 아미티지, 조이 페리, 랜스 바버, 레이건 리보드, 몬태나 조던, 짐 파슨스 주연의 넷플릭스 추천 미드 영 셸던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시즌 정보, 시즌7 제작 여부, 보는 곳, 넷플릭스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국 CBS 드라마 영 셸던 전 시즌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