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시즌

 

 

최태준, 수영 주연의 웹툰 원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얼마 전 KT OTT 시즌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줄거리, 예고편, 등장인물, 출연진, 보는 곳, 원작, 작가, 감독, 제작사, 몇부작 정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계속 읽어주세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줄거리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줄거리는 톱스타와 안티팬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예고편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예고편은 다음 공식 예고편 영상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출처: 네이버 웹툰 유튜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장인물, 출연진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후준 (최태준 분):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안티팬에게 신경이 쓰이는 반박 불가 톱스타입니다.
  • 이근영 (수영 분): 후준의 제 1호 안티팬이자 잡지사 기자입니다.
  • 제이제이 (황찬성 분): 과거에는 후준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만 현재는 후준의 불행을 위해 질주하는 인물입니다.
  • 오인형 (한지안 분): 연습생 시절 후준과 제이제이와 동고동락한 삼총사 멤버로, 현재는 아이돌 걸그룹 멤버입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보는 곳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어디서 볼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네이버 TV와 OTT 스트리밍 서비스 시즌 (seezn)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V LIVE에서는 미공개 영상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원작

최태준, 수영 주연의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원작은 동명의 웹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입니다. 웹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네이버 만화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작가, 감독, 제작사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작가는 남지연, 김은정 작가입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감독은 강철우 감독입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제작사는 가온미디어입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몇부작

웹툰 원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몇부작은 총 16부작이며, 사전 제작 드라마인 만큼 현재 시즌에 16부작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최태준, 수영 주연의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줄거리, 예고편, 등장인물, 출연진, 보는 곳, 원작, 몇부작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사전 제작 드라마로, 2019년 제작이 완성되었으나 2년 넘게 방송사 편성을 받지 못하다가 결국 2021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미 작년에 네이버 TV를 통해 종영한 작품이긴 합니다만, 얼마 전 시즌을 통해 스트리밍 되면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